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택부업(클라우드웍스 랜드마크 미션)

오늘은 클라우드웍스 랜드마크 촬영 미션에 대한 저의 체험담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제가 맡은 미션은 경북청도지역 랜드마크 25곳을 촬영하는 미션입니다.
미션방법은 1장소당 200장씩 사진을 찍어서 압축한 사진파일을 제출하는 일인데 처음엔 많이 해메다가 점 점 할 수록 요령도생기고 1장소당 1시간 이상 걸리던 것도 이젠 20분이면 클리어할 정도로 숙달 되었습니다.^^

지금은 2주정도 지났는데 작업 진도는 두곳을 제외한 23곳 완료한 상태구요^^
작업한 내용이 반려만 안된다면 1장당100원, 1곳당 200장이니까 2만원, 현재까지 46만원 예정 되어 있습니다.

저는 반려될걸 염두해서 1장소당 기본 230장 정도 제출 했습니다.

작업제출은 앱에서는 안되고 인터넷사이트접속 후 웹상에서 알집으로 압축한 파일을 첨부하면 되고, 첨부할때 10분가량 소요 됬던걸로 기억합니다.

현재까지 제출한 작업량

위 에는 제가 사이트 접속해서 제출한 작업내용 입니다.

사진촬영 방법은 한 장소 특정 사물을 기준으로 각도를 조금씩 변경 해가면서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사진 찍는방법

저는 사진을 주로 평일 낮 사람들이 없을 때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주말이나 휴일 작업을 하면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통에 작업시간 이 너무 지체되어 힘든 경우가 있었습니다.ㅠ

지금도 앱상에는 다른지역 랜드마크 작업자를 모집중에 있습니다.
10 일간 80장소 ㄷㄷㄷ
완료 시 250만원 이라고 나와 있네요^^

지역만 같다면~ 구미가 당깁니다.^^
돈도 많이주고...

암튼 이번 미션 종료 하고 수익이 얼마나 들어올지 결과를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미션 하시는 분들 궁금한점 있으시면 뎃글 남겨주십시요, 제가 힘닷는데까지 도와 드리겠습니다.^^